가심비/우리나라2020. 4. 26. 00:03
728x90

룸 타입 : 아난티 프라이빗 레지던스 A (방&거실, 작은 주방/미니바, 화장실 각 1개씩)

두 사람이 쓰기엔 방이 넓고 좋다. A타입은 반은 일체형 방과 거실, 그리고 작은 주방이 있고 나머지 반은 드레스룸과 화장실이다. 그래서 화장실과 드레스룸이 잠시 머무르며 쓰기엔 상당히 넓게 느껴진다. 화장실은 욕조, 샤워실, 세면대 2개, 변기 이렇게 다 따로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면서 욕조에서 목욕을 즐길 수 있어서, 다음에도 A타입을 이용할 것 같다. 욕조 옆은 테라스 공간인데, B타입은 도면을 보니 욕조 대신 테라스가 넓게 자리하고 있다.

<출처 : Ananti Cove>

안타깝게도 레지던스라는 단어가 무색할 만큼 주방이 매우 작다. 자그마한 씽크대가 있긴 하지만, 미니바라는 표현이 더 어울릴 듯 하다. 아난티 타운에 식당들이 있는 건 알고 있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배달앱도 있으니 괜찮겠지만, 그래도 아무것도 없는 바닷가에 지어진 호텔이라 레지던스에서 음식점까지는 꽤 걸어야하는데 주방까지 작다니, 게다가 인덕션도, 전자렌지도 없다니, 아아- 아쉽도다.

현관, 침실, 주방, 드레스룸

작은 냉장고는 이색적인 외국 음료들로 꽉 차 있다. 주로 맥주 종류가 많고, 알코올 없는 주스나 탄산 음료도 있다. 외국 음료라는 걸 감안한다면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고, 시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음료들도 있어서 나는 이것저것 먹어봤다. 

왼쪽 : 미니바 음료 설명, 오른쪽 : 주방 식기구 및 냉장고

욕조에 기대서, 또는 누워서 바라보는 전망이 참 좋다. 밤에 밖에서 보니, 저층의 경우엔 안이 생각보다 잘 보이는 것 같았다. 내가 머물던 층은 고층이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그리고 어차피 밖이 깜깜해서 불을 끄고 밤 목욕을 즐겼다. 사진으로는 담을 수 없었지만, 파도가 바위를 치는 소리를 들으며 밤바다를 보는 기분도 꽤 괜찮았다.

조용한 아침 바다. 호텔이 동향이라 해돋이도 방 안에서, 욕조에서,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었다. 바다 저 멀리서 해는 천천히 떠올랐고, 나의 시간도 그렇게 느리게 흘러갔으면 했다.

왼쪽 : 화장실, 오른쪽 : 욕조 및 호텔 어메니티

 

편의시설 : 인피니티 풀 & 워터하우스

비수기에 방문해서인지 아난티 전용 인피니티풀을 사용할 수 없었다. 아마 비수기 기간동안 공사를 해서 그런 듯 하다. 성수기에는 힐튼 호텔쪽에 있는 인피니티풀과 워터파우스는 이용객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한가한 아난티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고 들었다. 비수기라서 그런지, 아니면 이른 아침이라서 그런지, 조금 기다리다보면 아무도 없는 워터하우스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부산 바다를 바라보면서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았다. 부산을 처음 가본다면 잘 모르겠지만, 이미 부산을 많이 가봤거나, 복잡한 해운대 바다를 벗어나고 싶거나, 온전히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아난티 코브/힐튼 부산을 추천하고 싶다. 

 

★ 정리 & 총평

 

항목 평가 (★★★★★) 코멘트
위치/주변 ★★ 주변은 바다와 산책로. 도보 15분 정도에 음식점. 차로 10분 거리에 아울렛.
교통 ★★ 대중교통 이용 불편. 차량 이동 추천.
룸 상태 ★★★★ 그래도 레지던스인데, 주방이 있으나마나해서 별 하나를 뺐다.
친절 ★★★ 특별히 친절하지도 불친절하지도 않았다.
조식 - 미이용.
인터넷 ★★★ 속도 빠름.
편의시설 ★★★★☆ 워터하우스 이용 가능, 아난티 전용 인피니티 풀은 사용불가.
추천 ★★★ 기장 바다를 바라보며 온전히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For Your Information>

연락처 : 051-604-7000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출처 : 네이버 지도>

웹사이트 : https://www.ananti.kr/kr/cove/ownersclub_view1.asp

 

아난티 코브

아난티 코브 홈페이지 입니다.

www.ananti.kr

 

2020/05/24 - [취향의 발견] - [관광] 산책하기 좋은 부산 기장의 고즈넉한 아홉산숲

2020/05/03 - [가성비/우리나라] - [맛집] 부산 기장 맛집 후기 - 풍원장 시골밥상집

2020/05/01 - [가심비/우리나라] - [맛집] 부산 기장 맛집 후기 - 일등가 오리불고기 @ 더 이스트인 부산 (The East In Busan)

2020/05/13 - [가성비/우리나라] - [숙소] 한화리조트 해운대 가족온돌 디럭스 오션뷰 후기 (Hanwha Resort Haeundae)

2020/04/10 - [가성비/우리나라] - [숙소] 이비스 앰버서더 부산 해운대 패밀리룸 후기 (ibis Ambassador Busan Haeundae)

2020/04/29 - [취향의 발견] - [맛집] 서울 부암동 미슐랭 빕구르망 맛집 후기 - 자하(紫霞)손만두

2020/05/16 - [가심비/우리나라] - [맛집] 서울 서래마을 미슐랭 가이드 줄라이 디너 코스 후기 (Contemporary French Restaurant July)

 

그 외 부산 여행기/후기 모음 바로가기

728x90
Posted by 지안 Wise I's